...
지난 20여년간 300여개의 국내외 기업 출장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바이앤위드만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출장관리 과정의 효율성과 경비절감을 경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.
출장경비 지출 내역 정기 리포트 제공 |
정기 리포트를 통한 출장 패턴 분석서비스 제공 |
고도화된 데이터 분석 시스템 활용 리포트 제공 |
기업의 전략적인 실행방안 제안 |
24시간 출장자 응대 서비스 |
출장 위험지역 사전정보 제공 |
글로벌 응급구조, 구난 전문업체와 연계한 서비스 제공 |
개인정보보호 (PCI DSS 규정 준수) |
데이터를 활용한 기업우대요금 협상 |
출장규정 수립 및 규정 준수 독려 |
출장 규정에 적합한 최적의 요금 적용 |
다양한 예약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요금 적용 |
전담팀의 ONE STOP 서비스 |
고객 불만사항 매뉴얼에 따른 신속한 상황대처 |
SLA(Service Level Agreement)와 KPI(Key Performance Indicators)에 근거한 서비스 이행 |
전담팀의 CS 평가 및 교육 |
바이앤위드는 지난 20여년간 약 300여개의 국내외 기업의 출장관리 노하우를 통하여 귀사의
출장관리 프로세스가 올바르게 운영 될 수 있도록 지원 해 드립니다.
기업에 의한 기업을 위한 바이앤위드만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하여 바이앤위드와 함께
출장관리 과정의 효율성과 경비절감을 경험 해 보시기 바랍니다.
데이터분석 | 출장경비 지출 내역에 대한 정기적인 리포트 제공 |
정기적인 리포트를 통한 출장 패턴 분석 서비스 제공 | |
고도화된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리포트 제공 | |
기업의 전략적인 실행방안 제안 |
비용절감 | 데이터를 활용한 기업우대요금 협상 |
출장규정 수립 및 규정 준수 독려 | |
출장 규정에 적합한 최적의 요금 적용 | |
다양한 예약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요금 적용 |
위기관리 | 24시간 출장자 응대 서비스 |
출장 위험지역 사전정보 제공 | |
글로벌 응급구조, 구난 전문업체와 연계한 서비스 제공 | |
개인정보보호 (PCI DSS 규정 준수) |
고객만족 | 전담팀의 ONE STOP 서비스 |
고객 불만사항 발생 시 매뉴얼에 따른 신속한 상황대처 | |
SLA(Service Level Agreement)와 KPI(Key Performance Indicators)에 근거한 서비스 이행 | |
전담팀의 CS 평가 및 교육 |
바이앤위드와 함께하는 파트너사의 신뢰 있는 서비스는
고객사의 출장 업무의 효율과 편의를 제공 합니다.